이번 아시안컵 대표팀에서 박주호 선수가 선발이 되지 않아 큰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박주호의 부재는 축구대표팀의 실력에도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지요.

 

 

박주호는 울산 현대 축구 선수로 활동을 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현재 딸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하여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박주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주호 프로필

박주호 나이는 1987년 1월 16일생입니다. 박주호 학력은 숭실대학교이며, 데뷔는 2008년 일본리그 <미토 홀리호크>에 입단을 하면서 일본리그를 거쳐, 스위스, 독일 등에서 뛰었습니다.

 

 

박주호는 청소년 시절부터 국가대표팀으로 활약을 했는데요. 왼쪽 윙빽 수비수로 뛰며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습니다. 왼발잡이인데요. 분데스리가 최고의 팀 바이에른 뮌헨에서 뛸 정도로 축구선수로 성공했다고 할 수 있지요.

 

박주호 아내는 스위스 국적의 여성으로 박주호와의 러브스토리도 참 재미있습니다.

 

 

박주호 부인(아내) 안나 러브스토리

박주호 아내 국적은 스위스 출신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정확한 국적은 제대로 알려져 있지 않지요. 박주호보다 9살 연하의 미모의 제원입니다.

 

 

 

 

 

박주호 아내의 국적이 정확하지 않은 이유는 안나의 말 때문인데요. <내가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나서 스페인어를 할 수 있다. 나는 이탈리아어까지 6개 국어를 할 수 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박주호는 스위스 FC 바젤에서 뛸 당시 아내를 만났습니다. 안나는 FC 바젤 구단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생이지요. 외국어에 능통했던 안나는 한국어를 조금 할 줄 안다는 것으로 경기장에서 우연히 만난 박주호 가족을 안내해 준 인연을 계기로 연인사이가 되었고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박주호 아내는 구단의 통역사로 아르바이트를 했지요.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아내가 물어봤습니다. 자신이 여자로 느껴지는지?>

 

 

<그 후로 연인으로 발전했고, 나은이가 갑작스럽게 생겼습니다. 스물 셋 어린 나이에 저랑 결혼해서 낯선 곳에서 혼자 힘들었을 아내에게 휴식을 주고 싶다>며 슈퍼맨에 출연을 하게 되었지요.

 

 

박주호는 러시아 월드컵 당시 스웨덴과 조별리그에서 햄스트링 부상으로 경기에서 교체아웃 되는 상황을 겪었는데요. 당시 부상으로 실려 나가는 박주호를 보게 된 안나가 걱정스럽게 박주호를 지켜보는 모습이 영상으로 찍혀 많은 사람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이 때부터 대중들은 박주호와 아내 안나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슈퍼맨까지 출연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박주호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딸 나은이 때문입니다. 박주호는 아내 안나와의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있는데요. 2015년 첫 딸 나은이를 얻었고, 2017년 말 아들 건후를 낳았습니다.

 

 

박주호 딸 나은이는 엄마를 닮아서 그런지 언어에 상당히 능통했는데요. 누가봐도 너무나 대단하게 느껴질 정도로 언어에 능통하고 하는 짓도 예쁜 짓만 하는 것 같았습니다.

 

 

 

 

 

<나은은 독일어, 영어를 사용한다. 그리고 한국 가족과 대화를 할 때는 한국어를 쓴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외국어를 이렇게 잘하는 나은이가 너무나도 귀엽게 느껴지기도 했는데요. 역시 피는 못 속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박주호와 딸 나은이는 추성훈 추사랑 부녀에 이어서 가장 사랑 받는 가족인 것 같습니다. 슈퍼맨의 흥행을 이어가는 비밀의 멤버라는 생각도 드네요.

 

 

아무튼, 박주호는 축구선수로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예쁜 아내와 예쁜 딸까지 얻었으니 전생에 나라를 구한 인물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박주호가 축구선수로도 앞으로 더 활약해주길 바라며, 가족과 함께 행복한 한국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