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_language = "ko"

 

 

지난 2004년 연예계 대표 커플이었던 이상민 이혜영이 9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개그맨이자 MC 신동엽의 사회와 이순재의 주례로 화려한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동료들의 축복이 이어졌고 이상민은 결혼 후 1주년 선물로 이혜영에게 감동스러운 뮤직비디오를 선물해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뮤직비디오는 해변에서 활짝 웃는 이혜영의 모습 위로 이상민이 이혜영에게 바치는 글로 시작하여 혜영이는 항상 변함없는 마음으로 나에게 다가오지만 나는 일상에 지친 모습으로만 대했던 것 같다. 그런 나를 혜영이는 언제나 제자리에 돌려 놓아주려 지금까지 힘들게 내곁을 지키고 있다.”고 말하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 이상민 이혜영 결혼 14개월 만에 이혼

이렇게 금술을 자랑하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는 줄 알았지만 뮤직비디오 공개 2개월 후 돌연 이상민과 이혜영은 이혼을 발표합니다. 두 사람은 결혼 1 2개월 만인 2005 8월 전격적으로 이혼에 합의해 서울 가정법원에 협의이혼서류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보도되었습니다.

 

 

 

 

이렇듯 갑작스러운 두 사람의 이혼은 팬 뿐 아니라 측근들까지도 당황스러움을 숨기지 못했는데요, 두 사람의 한 측근은 최근 두 사람의 사이가 좋지는 않다는 소문을 들었다.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었다는 사실에 대해서는 아직 잘 모르겠다.” 고 밝힌바 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 이상민 이혜영 이혼 사유

이상민과 이혜영의 이혼 이유는 두 사람 모두 사업을 하기 때문에 서로를 잘 챙겨주지 못해 그런 것 같다는 추측이 많았습니다. 당시 이상민은 엔터테인먼트 관련 사업을, 이혜영은 속옷브랜드 미싱도로시를 운영하며 디자인에도 참여를 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이상민의 당시 심경 글에도 혜영이는 저로 인해 많은 고생을 했습니다. 그래서 더더욱 고생한 걸 갚으려다 보니 사업에만 열중하게 되었고, 작은 관심과 작은 사랑을 미처 챙기지 못한 것 같습니다.” 라는 대목이 있어 더욱 위와 같은 이온 사유 추측에 힘들 실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혼 후 이상민은  혜영이가 혼자 슬퍼하고 고통받았다는 말을 들었을 때 모든 걸 포기하고 싶었다. 혜영이에게 너무 미안하고 너무 잘못했고 지금 하는 일 더 잘하고 열심히 해서 세상에 단 하나인 혜영이를 다시 만나고 싶다.”고 말하며 재결합의 의지를 밝혔지만 이혜영은 그동안 남들 모르는 고통과 스트레스에 지친 마음이 더욱 컸는지 “10년간 지속해 온 사랑이었던만큼 끝까지 지키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했다. 하지만 재결합의 의지는 전혀 없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 이혜영 재혼과 그녀의 남편

이혜영에 대한 미련이 많이 남아보였던 이상민은 과거 2011년 이혜영의 재혼 소식을 듣고 큰 충격을 받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상민은 이혼과 함께 회사 부도까지 모든 게 한꺼번에 겹쳐 무척 힘들었다. 술을 마시면 이혜영이 재혼했다는 사실이 확 떠오르는데 그때마다 소리를 질렀고 매일 저녁 교회를 찾아가 울며 기도했다. 그렇게 울지 못했다면 힘들었던 그 때를 견뎌낼 수 없었을 것이다 고 말하며 그때의 복잡한 심경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이어 지금까지 전처 이혜영을 단 한 번도 마주친 적이 없다. 시간이 허락된다면 웃으면서 이야기할 수 있는 친구가 됐으면 좋겠다.”는 입장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혜영은 2009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사람과 2년의 열애 끝에 2011년 하와이에서 재혼 후 지속적으로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혜영의 남편은 유명 재력가 집안 출신의 기업 합병 전문가로 탄탄한 재력은 물론 뚜렷한 이목구비의 훈훈한 외모, 자상한 성격 3박자를 모두 갖추어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google_language = "ko"

 

 

 

 

당시 두 사람 모두 큰 인기를 누리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기 바랐던 팬들에게 이상민 이혜영 이혼 소식은 더욱 안타깝게 느껴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현재 두 사람 모두 힘든 시간을 겪고 자신의 자리에서 행복하게 살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으며 이상민의 말처럼 이혜영과 나중에 웃으면서 이야기 할 수 있는 친구가 되기를 바랍니다.

 

google_language = "ko"

 

2020/03/14 - [연예 이슈 모음] - 박원숙 두번의 이혼과 세번의 결혼까지

 

박원숙 두번의 이혼과 세번의 결혼까지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원숙의 인생은 정말 기구합니다. 한 남자와 두번의 결혼과 이혼을 했을 뿐만 아니라, 세번째 결혼(두번째 남편)마저도 고소로 끝나고 말았고, 하나 뿐인 아들 역시 비명에 가고..

hotissue3.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모음] - 기업인 정용진 인물소개 및 근황

 

기업인 정용진 인물소개 및 근황

google_language = "ko" SSG 기업인 정용진 씨는 1968년생으로 52세이며 9월 19일에 태어났습니다. 현재는 신세계 부회장입니다. 과거 모 여배우와의 결혼으로 주목을 받았었지만 십 년의 결혼생활을 끝내기로 했..

hotissue3.tistory.com

2020/03/13 - [연예 이슈 모음] - 장시호 가계도와 성형전 사진

 

장시호 가계도와 성형전 사진

google_language = "ko" 장시호 A-Z까지-그는 누구인가-그녀의 모든 것? 출생부터 학력과 성형을 거쳐 결혼까지 이어지는 그녀의 파란만장한 인생스토리 최태민-최순실-장시호 가계도 장시호는 최태민과 그의 다..

hotissue3.tistory.com

google_language = "ko"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