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혁 손담비 혼전임신 논란 및 비공개 결혼식

 

 

국가대표 스피드 스케이팅 출신 이규혁과 가수 손담비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최근 손담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는 손담비 이규혁이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지난 25일 알렸으며, 결혼식은 5월 13일 서울에서 가까운 친인척과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식을 진행한다.

연예계에 관심은 별로 없지만 뉴스를 찾아보게 되었다.

 

 

 

손담비 집이 MBC '나혼자 산다'에서 공개되며 웃음을 줄때가 있었는데 언제부턴가 보이지 않게 되었다. 하지만 KBS2 '동백꽃필무렵' 드라마 시청률이 대박을 치며 본방 사수를 하던 찰나 향미 역할로 출연한 손담비가 기억이 약간 나는것 같다.

 

손담비 결혼에 대해 나이만 볼때 일반적으로 너무 늦은거 아니야? 라고 할 수도 있지만 연예계에서는 이정도는 뭐 일반적이지 않나? 그리고 아직도 예쁜 몸매를 소유하고 있을정도로 관리에도 신경 쓰고 있을텐데. 다만 손담비 나이는 올해 40세이며, 이규혁 나이는 45세이기 때문인데 혹시나 임신 육아와 관련해 걱정하는 팬들도 있을 수도 있겠지만 의학 기술도 발달되고 예비 신랑 이규혁이 운동 선수인데 특별히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

 

 

 

 

중요한건 손담비 이규혁이 열애 4개월만에 결혼을 하는거에 손담비 혼전임신이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를 보낼 수도 있지만 그건 아니고 서로 골프라는 공통분모로 친해졌으며 유머 코드가 잘 맞으며 이래저래 뭔가 서로 끌렸기 때문에 단기간에 결혼까지 하게 된게 아닐까요.

한편 이규혁 코도 길고 크고 콧날도 날카롭고 눈이 작은게 콤플렉스 일 수도 있겠지만 참 남자답게 생겼네요.ㅋㅋㅋ

 

손담비 인스타에는 손글씨로 직접 결혼 사실을 알렸다.

이에 축하 댓글들도 쏟아졌다.

10여년전 손담비 노래를 흥얼 거릴때가 있었는데, 그때가 참 예뻤는데...

이규혁은 사실 누군지는 잘 몰라서 인터넷 찾아보니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출신이자 국내선수 중 유일하게 국가대표로 20년 이상 활동한 이력과 세계선수권 대회 4회 우승 등 스포츠계에서는 좀 알려진 인물인 것 같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 중에는 이규혁의 과거 논란에 대해 지적하는 분들도 있지만 "니들이 신경써봤자 뭐하겠냐! 니들하고 결혼 할것도 아닌데 신경꺼라"라고 말하고 싶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